황윤숙 협회장 
황윤숙 협회장 

대한치과위생사협회(협회장 황윤숙, 이하 치위협)가 국민들과 함께 하는 ‘치과위생사 국민 서포터즈(티롱이즈, 이하 서포터즈)’를 모집‧운영한다.

이번 서포터즈는 치과위생사 직역을 홍보하고, 치과위생사의 활동과 보건의료전문인력으로서의 역할을 국민들에게 알리고자 하는 목적으로 기획됐다. 특히 치과위생사의 시선이 아닌, 일반 국민들의 관점에서 치과위생사를 홍보하고자, 고등학생부터 대학생, 일반인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서포터즈 모집은 오는 26일(토)까지며, 지원은 5명 이내 팀으로 가능하며, 이중 총 10팀을 선발할 계획이다. 팀 단위 모집이지만, 개인 지원도 가능하다. 지원자에 대한 심사를 거쳐 내달 2일 최종 선발팀이 가려질 예정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자는 치위협 홈페이지에 공지된 신청서와 서포터즈 활동 계획서 등을 양식에 맞게 작성해 이메일(pr@kdha.or.kr)로 접수하면 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내년 2월초까지 활동하게 되며, 치과위생사를 국민에게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홍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홍보 활동 등을 수행하게 된다.

치위협은 서포터즈의 활발한 활동을 위한 여러 혜택도 지원한다. 최종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여러 가지 홍보용 굿즈로 구성된 ‘웰컴박스’를 제공하며, 실제 활동기간에는 활동 지원금(팀당 50만원)도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활동 종료 후 심사를 통해 우수 팀을 선발, 별도의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세미나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