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이 지난 10월 17일(월)부터 11월 13일(일)까지 ‘DVmall 에서 진행한 ‘Fall in DV’ 전시회가 누적 판매 8,876여 건을 기록하며 마무리됐다. 

Fall in DV 판매 기록 중 눈에 띄는 것은 레진 부문이다. 흐름성, 셰이드 모두 골라 쓸 수 있는 플로우 레진 BEAUTIFIL Flow가 전체 매출 1위를 달성했다. 

핸드피스 부문에서는 COXO 핸드피스가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핸드 피스는 고장이 나면 수리비도 부담스럽고 새로 사기도 부담스러웠지만, COXO 핸드피스는 카트리지 가격으로 핸드피스를 구매 할 수 있어 이번 기회에 많은 고객들이 미리 구비한 것으로 분석된다.

DVmall의 효자 상품인 Profa File 역시 높은 구매율을 보였다. 뛰어난 파절 저항성과 삭제력이 우수한 제품으로 특히 가격적인 측면에서 매우 합리적이며 가성비를 넘어선 갓성비라고 불리우는 제품이다. 유니트 체어를 이번 Fall in DV 특별 판매전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도 크게 증가했다.

듀얼 큐어 레진 시멘트인 BeautiCem SA 역시 시멘트 부문에서 우수한 판매력을 보였지만, 이번 Fall in DV에서 시멘트 1위는 DMG PermaCem 2.0이 차지했다. 모든 보철물에 뛰어난 접착력을 가지고 있으며 잉여 시멘트가 깔끔하게 제거되는 DVmall의 스테디셀러다.

이번 Fall in DV에서 판매된 DV Point 적립권은 약 1억 포인트로 적립된 DV Point는 DVmall에서 즉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덴탈비타민 홈페이지에서는 11월 14일(월)부터 20일(일)까지 Fall in DV 참여 소감 댓글 이벤트를 진행했다. Fall in DV에서 경험한 프로모션, 이벤트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이 댓글로 공유 되며 많은 고객들이 만족감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세미나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