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 무료서비스와 법정 의무교육도 가능 ...PC에서도 모바일에서도

 

치과에서 직원 구하는 것은 가장 힘든 점 중의 하나로 꼽힌다. 이러한 고민을 조금이나마 해소해 줄 구인구직 사이트가 오픈했다.

대한치과의사협회(회장 박태근)는 32대 집행부의 역점 사업인 구인구직 사이트‘치과인’을 1년 여 준비 끝에 정식으로 오픈했다.

치과인은 무비용 구인구직 사이트로서 온라인 교육 서비스다.
"구인구직부터 온라인교육까지, 치과인"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구인구직 서비스는 물론이고, 치과의사 및 치과 종사자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온라인 교육 컨텐츠를 제공한다. 법정의무교육과 함께  구강보건교육 등의 자료가 등재되어 있으며 계속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오픈 이벤트는 6,630명에게 총 4,890만 원 상당 대규모로 실시된다. 가입만 해도 최소 4천5백원 커피 쿠폰 대상자가 되며, 공지사항 등에 공지되는 계속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도 있다. 
구인 시에 채용정보를 등록하는 비용이 따로 들지 않는다. 시일이 지나 상단 검색이 되지 않는 채용공고를 상위로 노출시켜주는 기능도 지원하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치과인은 또  치과종사자를 위한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치과에서 꼭 필요한 법정의무교육과 현직 치과 종사자를 위한 교육 동영상, 등 다양한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체계적인 교육이 가능하다. 필요에 따라 수료증 발급도 가능하다.PC 뿐만 아니라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되어 다양한 기종의 스마트폰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채용정보는 구직자가 설정한 희망 지역에서 가장 최적화된 채용정보를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역 검색, 지도 검색, 키워드 검색 등 다양한 검색 조건으로 구직자에게 꼭 필요한 채용 정보를 제공하고, 검색 결과를 공고비교 서비스를 통해 한눈에 비교 선택 할 수 있다.

또한 구인-구직자 간에 메시지 기능을 제공해 면접 제의나 기타 문의 사항을 1:1로 처리 할 수 있는 비대면 온라인 소통 창구까지 갖췄다. 
(www.dent-in.co.kr)

저작권자 © 세미나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