획기적인 새로운 보철 시스템 출시 …18일 오전 전시장내 강의장 허영구 대표 강의 관심집중

네오부스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현장에서  10%를 결재하면 경품권을 준다 .
네오부스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현장에서 10%를 결재하면 경품권을 준다 .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오는 12월 17일(토)과 18일(일) 양재동 aT센터 제1전시장과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KDX 2022에 참가한다.
KDX 경품 대상에는 제네시스  G70을 증정한다. 네오는 대상 경품 확률을 높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네오 부스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5천만 원 상당의 네오 자체 경품 당첨이 가능한 경품권과 함께 3억 원 상당의 KDX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경품권을 증정하는 더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 구매금액 10% 현장에서 결제하면 KDX경품권 준다 
네오는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12일까지 네오를 통해 사전등록을 진행하면 사전등록 비용은 무료이며 KDX 경품권 1장을 받을 수 있다. 단 사전등록 시 30,000원 상품권은 미지급된다. 

또한 네오와 사전 프로모션 계약 후 결제하면 혜택이 배가 된다. 네오 부스에서 네오 제품을 구매하고 제품의 10%를 현장 결제하면 KDX 경품권을 받을수 있다. 1,000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경품권 10매를 받을 수 있다. 2,000만 원 이상 결제하면 경품권 20매,  3,000만 원 이상 네오 제품을 현장에서 결제할 경우 경품권 30매를 받을 수 있다.

결제금액이 높을수록  제네시스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4,000만 원 이상일 경우는 40매를 받게 된다. 5,000만 원 이상 50매를 받을 수 있으며 1억 이상일 경우는 80장을 받을 수 있다. 네오 부스에서 제품을 많이 구매한 만큼 KDX 경품을 받을 확률은 그만큼 높아진다. 1인당 최대 83장까지 경품권을 받을 수 있다.
 
#네오 부스에서도 5천만 원 상당 경품 추첨  1등에 M3 체어

뿐만 아니라 네오 부스에서 현장 계약 시 네오 경품권도 별도로 받을 수 있다.  네오는 17일 , 18일 양일간 네오 자체의 경품 행사도 부스에서 진행되며  5천만 원 상당의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17일(토) 1등에게는 네오 체어 M3를 증정하고 2등에게는 헵시바의 3D 프린터 T7를, 3등에게는 디보바인의 멸균기를 증정한다. 그 외에도 무선 구강카메라와 NSK의 핸드피스를 제공한다.
18일(일) 네오 부스경품 추첨에서 1등(M3체어), 2등(3D 프린터), 3등(카보의 임플란트 엔진), 4등 (애니체크), 5등(NSK 핸드피스)에게 각각 5천 만원 상당의 경품추첨이 네오부스에서 진행한다.

또한 네오 부스만 방문해도 네오의 경품권 1장을 증정하고 전시장 스탬프 투어 완료 시에도 1장을 추가로 지급한다. 현장 구매 고객뿐 만이 아니라 사전 구매 계약 고객이 당일 네오 부스를  방문할 경우도 계약금액에 맞춰 네오 경품권을 받을 수 있다.  
네오를 통해 학술대회 사전등록하면 18(일) 전시장 강의를 듣는 선착순 200명에게도 기념품을  제공한다.

이번 KDX 전시장내 강의장에서 허영구 대표가 SCRP 에 이은 획기적인 보철시스템을 선보인다.
이번 KDX 전시장내 강의장에서 허영구 대표가 SCRP 에 이은 획기적인 보철시스템을 선보인다.

 

 #SCRP의 획기적이고 새로운 보철 시스템 선보여
18일(일) 오전 전시장 내 강의장에서 네오가 시작한 SCRP 의 새로운 보철시스템인 Final Prosthesis인 YK link 시스템을 선보인다. YK link 시스템은 시멘트나 스크류를 사용하지 않는 Detachable Prosthesis 시스템과  Temporary Prosthesis 인 Magic i-Temp를 선보인다.

Magic i-Temp는 즉시 식립이 가능하며 치과 내에 기공소가 필요 없으며 간단하고 심플한 쉐이드를 오직 5분 안에 만들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으로 탈부착이 가능하다.
 
허영구 원장은 18일(일) 오전 10시 20분 전시장 내 강의장에서 네오의 획기적인 보철 시스템에 대해 설명한다. ‘No Screw, No Cement but Detachable Prostheses’를 주제로 네오의 획기적인 보철 시스템인 YK link 시스템과 Magic i-Temp를 선보인다.

또한 네오에서 사전등록을 할 경우 YK Detachable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초대권과 함께  2차 Certi를 받을 수 있는 실습강의를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네오의 획기적인 신제품인 Magic i-Temp 강의와 실습을 할 수 있는 초대권도 증정한다.

네오 관계자는 “네오에서 KDX 사전등록을 12월 12일까지 하면 무료며 새로운 보철시스템인 YK Detachable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초대권도 증정한다.” 면서 “네오 부스를 방문만 해도 경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꼭 체험할 것”을 당부했다.
 
# 탈부착 가능한 고정성 보철 시스템  YK link와  Magic i-Temp 출시
한편, 네오가 개발한 임플란트 Surgical Kit는 이미 혁신적인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상악동 거상술에 최적화된 SCA Kit, SLA Kit 그리고 Fixture와 Screw를 쉽게 제거할 수 있는 FR Kit, SR Kit 등 기존에 없던 신개념 기술개발을 통해 업계 최초로 새로운 Kit를 출시해 왔다.

이번 KDX 2022에서는 ‘Screw Hole이 없는 SCRP’라는 탈부착 가능한 고정성 보철 시스템인 YK link 시스템과 Magic i-Temp를 출시한다.
SCRP 창시자인 허영구 대표가 기존의 SCRP를 부정하며 새로운 시스템을 출시한 것이다.

이번 KDX2022에서 네오의 획기적인 보철 시스템을  만나 볼수 있다.
이번 KDX2022에서 네오의 획기적인 보철 시스템을 만나 볼수 있다.

 

영구적인 세멘으로 합착하고, Screw Hole 없이 보철물을 탈부착하는 시스템은 임플란트 보철 역사에 또 하나 새로운 획을 긋는 보철 시스템이라 할 수 있다. 동시에 임플란트 성공률과 시술 편의성을 한층 끌어올리는 완성도 높은 진료가 가능하다. 앞으로도 또 다른 혁신을 통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네오의 개발과 도전은 결코 멈추지 않는다.
 
(문의 1577-2885)

저작권자 © 세미나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